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닌텐도 스위치 미니독 제품인, <브룩 파워베이 닌텐도 스위치 미니독 (게임큐브 컨트롤러연결 스탠드 거치대)>입니다.
01. 박스
브룩 파워베이 스위치 독의 가장 큰 특징은 <게임큐브 컨트롤러>를 독에 직접 연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 해외의 대난투(스매시 브라더스) 유져들 중 게임큐브컨트롤러를 선호하는 사람들도 있기 때문에, 이러한 유져들을 타깃으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박스의 뒷면에는 제품의 특징이 간단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02. 기능
브룩 파워베이 스위치 독은 ①파워베이 크림슨, ②파워베이, ③파워베이 이더넷의 3가지 종류로 나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리뷰하는 제품은 '블루투스'기능이 포함된 ②파워베이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①파워베이 크림슨 제품은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하여, 저는 이 파워베이 제품을 하나 더 구매했습니다.
03. 디자인 / 외관
디자인은 게임큐브를 눌러놓은듯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크기는 9cm x 10.7cm x 3.3cm로, 일반 스위치 독보다 훨씬 작기 때문에 쉽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전면에는 2개의 게임큐브컨트롤러 포트와 2개의 USB포트가 달려있습니다.
상단 슬롯을 열면, 닌텐도 스위치 본체를 연결할 수 있는 USB C타입 포트가 있습니다. 게임큐브컨트롤러나 USB로 컨트롤러를 연결 시, 앞쪽에는 2개의 버튼으로 터보(TURBO)와 리맵핑(FUNCTION)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사용해보진 않았습니다 ^^;;)
뒤쪽도 게임큐브의 손잡이와 거의 비슷하게 생겼네요 ㅎㅎ 이 손잡이 부분을 아래로 내려, 독에 연결한 테이블모드로 사용 시에 각도 조절도 가능합니다.
뒷면에는 ①C타입 포트(전원 연결용), ②HDMI포트, ③블루투스 페어링버튼이 있습니다. (사진을 깜박했네요 ㅠ)
제품의 바닥입니다. 대만에서 제조한 제품이네요.
주의할 점은 <브룩 파워베이 닌텐도 스위치 미니독>은 신형인 '닌텐도 스위치 OLED'를 사용하려면 별도의 펌웨어 업데이트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제가 구매한 곳에서는 구매옵션에서 무료로 제품 개봉 후 펌웨이트 업데이트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저는 스위치 OLED가 없지만 업데이트 옵션을 선택하여 구매했습니다.
04. 마치며
<브룩 파워베이 닌텐도 스위치 미니독>은 충전과 동시에 TV나 모니터에 HDMI를 연결해서도 사용이 가능하고, 테이블모드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게임큐브를 닮은 듯한 디자인도 매력적인 제품으로, 특히 게임큐브컨트롤러를 닌텐도 스위치에서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스컬앤코 콘벡스 썸그립 스틱커버> 리뷰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
※ 이 리뷰는 직접 제품을 구매하고 작성한 리뷰로, 광고비나 제품 제공을 받지 않고 포스팅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