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 리뷰

[리뷰] 레고 스타워즈 7257 최후의 라이트세이버 결투 (LEGO STARWARS 7257 Ultimate Lightsaber Duel)

by 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 2024. 11. 19.
반응형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2005년 발매된 <레고 스타워즈 7257 최후의 라이트세이버 결투 (LEGO STARWARS 7257 Ultimate Lightsaber Duel)>입니다. 


<레고 스타워즈 7257 최후의 라이트세이버 결투>는 '스타워즈 에피소드 3 - 시스의 복수'의 마지막 장면을 주제로 한 작품입니다. 스승 오비완 캐노비와 제자 아나킨 스카이워커의 눈물 나는 대결이 펼쳐졌던 무스타파 행성의 그 장면이죠. 후에 <무스타파의 전투(75269)>로 더욱 세련되게 출시가 되기도 했습니다.


<레고 스타워즈 7257 최후의 라이트세이버 결투>는 국내 미출시된 제품으로 알고있는데, 레고 코리아 홈페이지에서는 감사하게도 설명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는 박스가 없어져서 위 이미지들도 레고 코리아에서 제공되는 설명서 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조립설명서 - 고객 서비스 - LEGO.com KR

 

www.lego.com

▲ 레고 코리아 <레고 스타워즈 7257 최후의 라이트세이버 결투> 조립설명서 페이지

반응형

미니 피겨 (라이트업 미피)

저는 2005년 유럽 배낭여행을 갔을 때 이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함께 구매했던 <레고 스타워즈 7251 다스베이더의 변신 / LEGO STARWARS 7251 Darth Vader Transformation>도 왼쪽 하단에 보이네요 ㅎㅎ

오랜만에 본가에 갔을 때 찍었던 사진입니다. 무대세트는 리빙박스에 넣어 보관하고 있는데, 열어보니 많이 부서져 있어서 미피들만 찍어봤습니다. 들어있는 미피는 '아나킨 스카이워커', '오비완 케노비' 2개가 들어있습니다. 왼쪽에 라이트세이버 부분을 보시면 손이 없는 특이한 모습을 하고 있는데, 불이 들어오는 라이트 피겨라서 그렇습니다.

이렇게 머리부분을 누르면 라이트세이버에 불빛이 들어옵니다. 20년이 되어서 그런지 오비완 미피는 건전지 수명이 다한 것 같고, 아나킨 피겨만 불빛이 들어오네요 ㅎㅎ 라이트업 피겨 특성상, 라이트세이버는 분리가 불가능한 일체형이고, 머리도 분리가 불가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일반 레고 미니 피겨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

 나중에 기회가 되면 <레고 스타워즈 7251 다스베이더의 변신 / LEGO STARWARS 7251 Darth Vader Transformation>도 리뷰해 보겠습니다 :)


※ 이 리뷰는 직접 제품을 구매하고 작성한 리뷰로, 광고비나 제품 제공을 받지 않고 포스팅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