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이야기 도라에몽 그림책 : 도라에몽의 주머니
최근 첫째에게 넷플릭스로 도라에몽 애니메이션을 보여주었더니, 도라에몽에 금세 푹 빠져버렸습니다. 저도 어렸을 때 도라에몽 만화책을 재미있게 읽었던지라 인터넷 서점에서 도라에몽 책들을 검색해 보았더니, 만화책이 아닌 도라에몽 동화책이 있다는 것을 알고 부리나케 주문해 보았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책은 <이야기 도라에몽 그림책 : 도라에몽의 주머니>입니다.
01. 표지
<이야기 도라에몽 그림책 : 도라에몽의 주머니>는 24년 07월 발행되었습니다. 총 페이지수는 32쪽으로 가격은 13,000원이라서, 인터넷서점으로 구매하시면 도서정가제 10% 할인을 받아 11,7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02. 내용
이야기 도라에몽 그림책이라는 책의 제목처럼, 도라에몽과 진구의 이야기를 그림책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파스텔톤의 수채화 같은 터치로 그려져 있어 아이들이 더욱 친숙하게 그림에도 다가갈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도라에몽 그림책 속의 그림체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
도라에몽은 주머니속에 온갖 신기한 도구들을 가지고 다니는데, 그림책 이야기에서 나왔던 도라에몽의 비밀도구들을 보여주는 도감이 책의 뒷부분에도 별도로 나와 있습니다.
03. 마치며
<이야기 도라에몽 그림책 : 도라에몽의 주머니> 외에도 이야기 도라에몽 그림책은 녹음플라워, 얼음산의 작은 집, 지하철을 만들자 총 4개의 시리즈가 발매되었습니다. 쉬운 문장으로 되어 있어 아이들이 혼자 읽기에도 적합하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저는 도라에몽 그림책 외에도 <컬러만화 도라에몽 비밀도구 대백과>, <도라에몽 이야기>, <특별한 도라에몽 가슴 벅찬 감동편> 만화책들을 함께 구매했는데, 어렸을 때 제가 읽었던 도라에몽을 아이들과 함께 읽으니 감회가 새로웠습니다 ^^;;
파스텔톤의 수채화 그림체와 따뜻한 이야기로 도라에몽과 진구를 만날 수 있는 <이야기 도라에몽 그림책 : 도라에몽의 주머니>입니다.
※ 이 리뷰는 직접 제품을 구매하고 작성한 리뷰로, 광고비나 제품 제공을 받지 않고 포스팅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