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완구&장난감 리뷰

[내돈내산 리뷰] 말하고 걷는 피카츄

by 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 2025. 4. 7.
반응형

 

 오늘은 너무나도 귀여운 움직이는 피카츄 장난감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포켓몬스터의 영원한 마스코트인 피카츄가 말도 하고 걷기까지 한다니! 포켓몬 매니아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ㅎㅎ 타카라토미에서 만든 포켓몬 장난감, <말하고 걷는 피카츄> 입니다. 


01. 박스

 먼저 박스부터 살펴보겠습니다. 깜찍한 피카츄들이 그려져 있는 노란색의 컬러풀한 피카츄 테마의 박스에 담겨 있습니다. 박스의 각 부분에는 제품의 사용방법, 설명등이 잘 기재되어 있네요.

"손뼉을 치면 피카츄가 활기찬 소리를 내며 걸어가요", "피카츄를 부르면 귀여운 리액션으로 반응해 줘요"같은 놀이방법이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말하고 걷는 피카츄>는 일본의 '타카라 토미'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국내에서는 '아카데미 과학'에서 정식으로 수입/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02. 개봉

제품을 개봉하면 주인공 귀여운 피카츄가 플라스틱 트레이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말하고 걷는 피카츄>의 크기는 약 13cm입니다.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피카츄! 퀄리티가 정말 좋죠? 보들보들한 털과 섬세한 표정까지 특징을 잘 살려서 만들어졌습니다. 포켓몬스터 애니메이션에서 바로 튀어나온 것만 같은 모습이네요 ㅎㅎ


03. 외관 / 디자인

 노란색 몸체와 특유의 붉은 볼, 그리고 번개 모양의 꼬리까지 완벽하게 재현되어 있는 <말하고 걷는 피카츄>의 모습입니다.

 

옆모습도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참고로 피카츄의 피부는 단순한 플라스틱이 아닌, 보들보들한 털로 덮여있어서, 촉감도 좋고 더욱 귀여운 것 같습니다.

본체의 등 쪽을 열면 AAA건전지 2개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건전지를 넣고 머리 뒤쪽에 스위치를 올리면, 피카츄가 작동을 시작합니다.

<말하고 걷는 피카츄>의 발바닥 부분입니다. KC인증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ㅎㅎ

반응형

04. 작동 모습 / 작동 영상

뒤쪽의 스위치를 올린 후, 손뼉을 치거나 피카츄를 부르면 <말하고 걷는 피카츄>가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자세한 작동 모습은 아래 영상을 확인해 주세요 :) 

<말하고 걷는 피카츄> 작동 영상

양쪽 볼에 빨간색 불이 들어오면서 아장아장 걷는 피카츄의 모습이 너무 귀여운 것 같습니다. 손까지 파닥파닥거리니 더 귀엽네요 ㅎㅎ


05. 마치며

<말하고 걷는 피카츄>는 온라인에서 2만 원대 중반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귀엽고 정교한 디자인에 말하고 걷는 기능으로 몰입감까지 올라가서 저희 첫째와 둘째도 신나게 가지고 놀았습니다. 너무 귀엽게 잘 만들어졌기 때문에 전원을 끄고 선반 위에 올려놓아도 멋진 피규어 장식이 되는 효과도 있는 것 같아요.

 포켓몬 팬이라면, 구매를 강력 추천 드리는 <말하고 걷는 피카츄> 장난감입니다. 

 

 

<포켓몬 알까기> 리뷰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

 

 

[리뷰] 포켓몬 알까기 리뷰 (미미월드)

이번에 소개해 드릴 장난감은 미미월드에서 발매한 보드게임, 입니다. 가격은 1만원대 초반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22년 12월 네이버쇼핑 검색기준) 6세 이상이라고 되어있는데, 알을 튕겨서

the-best-of-the-galaxy.tistory.com

 


※ 이 리뷰는 직접 제품을 구매하고 작성한 리뷰로, 광고비나 제품제공을 받지 않고 포스팅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