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먹거리 리뷰

[리뷰] 강철부대3를 기다리며 맛보는 강철부대 맥주

by 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 2023. 8. 27.
반응형

 강철부대3가 드디어 23년 09월 19일 화요일 밤 채널A에서 첫 방영을 합니다. 얼마 전 공개된 티저영상에서는 그동안 출연했던 특수부대들에서 CCT 공군공정통제사, UDU 해군첩보부대도 참가부대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특히 이번 강철부대 시즌3에서는 미국의 대표적인 특수부대 NAVY SEAL 네이비씰과 GREEN BERET 그린베레까지 참가가 공개되어 더욱 큰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강철부대3는 2023년 09월 19일 (화) 채널에이에서 첫 방영예정입니다.

 개인적으로 강철부대의 엄청난 애청자인 저는 이번 강철부대3도 본방사수를 하며 꼭 챙겨보려고 합니다. 그러던 와중 어제 동네마트에 가보니, 맥주진열대에 강철부대 맥주가 들어와 있는 것이 눈에 띄더군요. 4캔에 9,900원 행사를 하고 있었는데, 저는 강철부대 로고만 보고 그냥 무지성으로 구매해서 왔습니다 ㅎㅎ


01. 강철부대 맥주 디자인 패키지

강철부대 라거 맥주 앞모습

 강철부대 맥주는 이름답게 맥주캔의 겉모습도 우드랜드를 연상케 하는 위장무늬를 하고 있습니다. 밀덕들은 환장하는 카모플라쥬 맥주라... 이거 참 귀하네요 ㅎㅎㅎ 그야말로 군복을 입은 맥주입니다.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를 연상케하는 강철부대 로고도 보입니다. 강철부대 맥주는 라거맥주로 용량은 500ml이고 맥주 도수는 5.5%라고 되어 있습니다. 

 강철부대 방송에서 최영재 마스터가 자주 말했던 '강력한 베네핏', '압도적인 베네핏'을 연상케하는 문구가 인상적입니다.

'무너지지 않는 압도적 청량감이 강력한 베네핏', 강철부대 맥주 답네요 ㅎㅎ 

 

반응형

02. 강철부대 맥주 상품정보

뒷쪽에는 강철부대 맥주의 상품정보가 나와있습니다. 제조국이 맥주늬 본고장 독일로 표기되어 있네요. 강철부대 맥주는 독일 남서부 만하임 지역의 최대 양조장인 아이크바움에서 제작했다고 합니다. 도수는 5.5도로 일반적인 국내맥주(약 4도~4.6도)보다는 높은 알코올 도수의 맥주입니다. 저는 강철부대 맥주가 이번 강철부대3 방영을 대비해 출시 한 제품인 줄 알았는데, 뉴스를 찾아보니 23년 상반기에 출시했던 제품이였습니다 ^^;;

조금 더 확대해 본 강철부대 맥주 상세정보


03. 강철부대 맥주 맛

 오픈하여 잔에 담아 본 강철부대 맥주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맥주를 항상 스타벅스 리유져블 컵에 따라서 마십니다 ^^;;

(스벅 리유저블컵은 20번 정도인가 사용하면 버리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저는 2년 가까이 사용하고 있....)

강철부대 맥주는 라거맥주로 라거맥주답게 탄산감이 강해 청량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맛은 일반적인 라거맥주와 비슷한 것 같네요 ㅎㅎ 딱히 향이나 끝맛이 너무 강하지도 덜하지도 않는 평범무난한 느낌이였습니다. 

지난번 리뷰했던 오레오 민트초코맛과 함께 먹어본 강철부대 맥주

 

 강철부대 라거 맥주는 라거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거부감없이 마실 수 있는 기본에 충실한 라거 맥주라고 생각합니다. 너무나도 멋진 카모플라쥬 패키징을 가지고 있어서, 강철부대 팬들은 물론 밀리터리 팬들도 좋아하실만한 맥주라고 생각합니다. 그러고보니 캠핑에도 어울리는 패키징이네요 ㅎㅎ 2023년 09월 19일 화요일 강철부대 시즌3 첫방영때 본방을 사수하며 한번 마셔봐야겠습니다 ㅎㅎ

 


※ 이 리뷰는 직접 제품을 구매하고 작성한 리뷰로, 광고비나 제품제공을 받지 않고 포스팅 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